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주부체험단과 함께하는 [스토리월] 이벤트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5. 6. 07: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부체험단 4인방과 함께 스토리월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한솔제지는 직유통고객 50여 분과 함께 신탄진 공장 초청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한솔EME는 삼척 프로젝트의 초도품에 대한 품평회를 개최했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주부체험단과 함께하는 [스토리월] 이벤트


한솔홈데코, 주부체험단과 함께하는 [스토리월] 이벤트


국내 유일의 소나무를 자재로 만드는 한솔참마루는 나무가 좋아 아토피나 천식 등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자녀들이 있는 가정에 좋습니다. 나무가 좋아 청량함을 물론 고급스럽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고, 패턴이 다양해 원하는 스타일로 벽면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벤트에 참여해 스토리월로 집을 환하고 넓게 꾸며보세요~  


한솔홈데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아트원제지, 신탄진 공장초청행사 실시


한솔아트원제지, 신탄진 공장초청행사 실시


한솔아트원제지가 지난 4월 25일(목)에 신탄진 공장초청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직유통 주요고객 50분을 모시고 진행한 이번 공장초청행사는 한솔아트원제지가 한솔의 진정한 가족이 되었음을 알렸는데요. 신탄진 공장의 제품 품질 및 서비스에 대한 확신과 '클레임 제로 100% 보상'을 약속을 하는 자리가 되었답니다.


한솔제지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신텍, 삼척 프로젝트 초도품 품평회 개최


한솔신텍, 삼척 프로젝트 초도품 품평회 개최


한솔신텍은 삼척 프로젝트(2011-2015년까지 500mv 발전소 건립)에 CFBC 보일러를 납품하는데요. 보일러의 상세설계와 제작 납품까지 모두 맡게 되었답니다. 삼척 프로젝트 초도품 품평회에선 도장 직전의 코일과 판넬 그리고 포장 전 제품과 포장 완료제품 등을 모두 검사했는데요. 참석한 임원진들은 대규모 프로젝트에 납품하는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솔EME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