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페이퍼텍, 지역사회 주민 합동 정화활동 실시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2. 12. 22. 14:21

본문

 

 

고품질 골판지 전문기업인 한솔페이퍼텍은 ESG 실천의 일환으로 2020년부터 공장주변인 담양군 일대 정화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1월부터는 보다 적극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매월 실시 중입니다.

 

임직원들이 모두 동참해 오전 7 40분부터 대전면 공장 인근을 중심으로 마을 하천, 대치5일시장마을 주변 생활쓰레기를 깨끗이 수거합니다.

 

12 2일에는 특별히 대치리 남부마을 이장님과 주민분들이 함께 동참해 주셨습니다. 주민과 한솔페이퍼텍 임직원이 합동으로 대치시장 주변 생활쓰레기와 낙엽, 대전천변 쓰레기를 수거해 진정으로 지역과 함께한 뜻깊은 날이었습니다.

 

 

매월 공장 주변 정화활동 적극 앞장서
ESG 실천 및 지역사회 공헌

 

 

 

 

친환경 골판지 원지 생산

한솔페이퍼텍은 박스제조에 사용되는 표면지, 이면지, 골심지 등 모든 골판원지 제품구색을 생산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중국 등 해외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골판지 원지는 자원의 재생 또는 재이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으로 고지(재활용지) 및 펄프를 주원료로 하여 생산된 제품입니다.

 

이를 합지한 골판지는 제품포장 및 운송을 위해 사용되며 특히, 충격을 받았을 때 내용물을 보호하는 완충효과가 탁월하여 주로 공산품용 박스(택배, 전자제품, 일반산업포장 등), 농산품용 박스(채소, 과일)을 제작하는데 사용됩니다.

 

최근에는 친환경 패키징이 대세로 타 포장제품에 비해 지속가능성, 환경친화성, 낮은 가격이 장점입니다. 또한 행사 및 구호 용품, 완구 및 놀이시설, 가구, 애완용품 등 활용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한솔페이퍼텍 임직원들은 ESG 경영 및 봉사활동 실천으로 지역사회 환경 보전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