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티커스 닥터맘마 신제품 덴탈껌, 누누샌드 인기몰이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2. 11. 7. 11:03

본문


 
반려동물의 질환별 처방 사료와 케어 간식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솔 스티커스가 최근 치석 제거용 덴탈껌, 신규 회원들을 위한 웰컴팩 등을 시작으로 활발한 신제품을 출시 중입니다.

 

스티커스는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닥터맘마'와 펫용품 브랜드 '닥터라보'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모바일 플랫폼 '페디즈(Pediz)'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의사 출신 대표가 2019년 3월 창업한 스티커스는 반려동물의 개체, 나이, 질환에 따라 필요한 영양분을 중심으로 맞춤형 사료를 제작해 급성장했습니다. 모든 제품은 영양학과 반려동물 의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맞춤형 간식, 영양제, 스킨케어, 구강케어 등 반려동물 케어 영역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치석 제거용 덴탈껌, 고양이 모래 누누 반응 뜨거워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 놀로스퀘어와 협업

 

 

 


 
치석 제거용 덴탈껌 ‘덴스틱’

반려견은 사람보다 7배 빨리 치석이 쌓입니다. 치석의 세균이 몸 전체로 퍼지게 되면 여러 질환을 일으킬 수 있고 입냄새의 주범이 됩니다. 

 

강아지 치석 제거를 위해 출시된 덴탈껌, '덴스틱'은 스킨앤코트, 힙앤조인트, 이뮨앤아이 총 3종으로 구성되어 단순한 간식의 개념을 넘어 매일 하는 양치질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여러 겹의 공기구멍이 치아에 밀착하고 마찰을 일으켜 치아 구석까지 치석을 제거해 주며 하나 당 10g으로 소포장돼 소화에 무리를 주지 않는 것이 장점입니다.

 



탈취력 강한 고양이 모래 ‘누누샌드’

고양이 모래 ‘누누샌드’는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2만 개를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습니다. 먼지가 많은 모래는 고양이 재채기를 유발하여 호흡기에 자극을 줍니다. 심한 경우 결막염 및 기관지염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누누샌드는 0.3m~2.5mm의 균일한 입자로 제올라이트, 활성탄을 포함하고 있어 젤리에 자극이 가지 않는 부드러운 촉감과 사막화 방지부터 응고력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벤토나이트입니다.

 

또한 석회석 광물을 분쇄한 천연 광물인 수산화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항균 소취 능력이 뛰어나고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누누샌드는 먼지 최소화, 단단한 응고력, 빠른 흡수력과 함께 탈취력이 강화된 펫팸족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 놀로스퀘어와 제휴

스티커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놀로스퀘어와 제휴를 맺고 이곳에서 닥터맘마 브랜드 제품들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놀로스퀘어를 운영하고 있는 Sparkpet은 제휴 배경에 대해 스티커스가 시장에 없는 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또 시장의 니즈가 반영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양사는 반려산업에서 상호 윈윈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갈 예정입니다. 공동 개발과 협력을 통해 더 좋은 브랜드로 발전해 가는 시너지 창출을 기대해 봅니다. 

 

 



한솔 스티커스는 앞으로 고양이 습식사료다양한 케어 간식 및 영양제 등의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여 제품 다양화를 더욱더 활발히 추진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