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케미칼 아프리카에 희망의 물 선물하는 2022년 다이어리 제작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1. 12. 23. 11:33

본문

한솔케미칼은 매년 다이어리와 달력을 제작, 임직원 및 거래처 등에 배포하고 있는데요, 2022년 다이어리는 더욱 특별함에 감성까지 더해  제작해 보았습니다.

블로그에도 여러 번 언급했던 것처럼, 팀앤팀은 장기간 한솔케미칼과 워터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믿음직스러운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다이어리 외형]



팀앤팀은 매년 다이어리를 제작하여 그 판매 수익금을 통해 아프리카 케냐 투르카나 지역에 깨끗한 물을 선물하고 있는데요, 다이어리 1권 구매 시 20L의 물이 동아프리카 케냐 투르카나 주민들에게 전달되며, 지난 4년간 선물 캠페인 다이어리를 통해 7,199명의 주민에게 깨끗한 물을 전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팀앤팀의 좋은 뜻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2022년 한솔케미칼X팀앤팀 Eco-Friendly 선(善착할선)물(Water) 다이어리를 제작하게 되었는데요,​

 

 

[다이어리 속표지]

 


이 다이어리는 한솔케미칼의 후원으로 제작되었으며, 수록된 그림일기 속 동아프리카 우간다 테레고 지역의 학생과 주민들의 일상에 깨끗한 물과 안전한 위생환경을 선물합니다.


[다이어리 내지 - 그림일기]


 
선물 다이어리는 친환경 시대에 발맞춰 잉크 사용을 1/3으로 줄여주는 에코폰트로 디자인되어 친환경 용지에 콩기름 잉크로 인쇄되었는데요, 이 친환경 용지는 식물성 한지 가죽, 한솔제지 친환경 용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우리의 선물이 누군가에게는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이 되고 아프리카에는 물로 희망을 전합니다. 나눔 문화에 공감하는 한솔케미칼 임직원 여러분께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솔케미칼은 더욱 활발하고 많은 영역에서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한솔케미칼 화이팅!

[출처] 한솔케미칼X팀앤팀 2022년 선물 다이어리 제작|작성자 한솔케미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