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제지 장항공장, 설 맞이 봉사 활동 진행

INDUSTRY/한솔 산업

by 한솔BLOG 2021. 3. 19. 14:00

본문

한솔제지 장항공장에서 설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 작은 정성을 전달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이웃들이 더욱더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요즘, 이웃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수 수 있도록 한솔 사우들이 마음을 모았습니다.  

 

 

 

 

 

2021년 2월 5일 한솔제지 장항공장 사우들이 조손가정, 독거노인, 한 부모 가정 22가구와 성일복지원, 에베네셀모자원, 아동센터를 방문해 정성과 마음을 전달했는데요. 쌀, 떡국, 생필품 등을 가득 준비하여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이 온기를 나눴습니다. 성일복지원 전상수 원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직접 마음을 전하러 와 주시고 교감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하다”며 “더없이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작년 겨울 한솔제지 신탄진 공장 사우들이 정성을 모아 취약 계층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한 데 이어 저희 한솔은 꾸준히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한솔제지 박명식 공장장은 "나눔과 사랑을 통해 이웃과 함께 지속 성장하는 기업으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는데요. 한솔 계열사는 더욱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갈 것입니다. 또 다른 훈훈한 소식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은 여기까지 한솔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