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불 밖은 위험해~ 여름방학 넷플릭스 영화 추천!

INSIGHT/청춘+

by 한솔BLOG 2019. 7. 5. 10:17

본문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 3가 어제 개봉했습니다! 그동안 새로운 시즌을 애타게 기다려왔던 분들은 정주행 하느라 꽤 바쁠 것 같은데요! 곧 정주행을 끝내고 무엇을 보아야 할 지 고민할 여러분을 위해, 한솔이 넷플릭스에서 꼭 봐야할 인기 영화를 발빠르게 모아봤습니다! 달달한 로맨스 영화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러까지! 요즘 가장 핫한 OTT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여름방학을 즐겨보세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이불 밖은 위험해~ 


“여름방학 넷플릭스 영화 추천!”





1. 버드박스

출처: imdb.com

“무슨 일이 있어도 눈가리개는 벗으면 안 돼”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는 집단 자살이라는 이상 행동이 전 세계적으로 퍼지는 가운데 주인공이 두 아이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입니다. 사람들은 미지의 ‘그것’을 보는 순간 두려움에 휩싸이며 자살을 선택합니다. 따라서 인간의 오감 중에서 시각을 가리고 생활해야 하는데요. 여기서 오는 서스펜스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버드박스’는 영화 ‘그래비티’로 인정받은 배우 산드라 블록과 영화 ‘컨택트’의 각본가, 에릭 헤이저러가 참여하여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특히 ‘버드박스’는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 요소를 더해 영화가 끝난 후에도 계속해서 찾아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데요. 여름밤, 심장이 쫄깃쫄깃 해지는 스릴러 한편 어떨까요? 






2. 거꾸로 가는 남자

출처: imdb.com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훨씬 성숙하고 세심하잖아.” 남성우월주의자로 늘 여성을 평가하며 살아온 남성 다미앵이 어느 날 표지판에 머리를 박고 맙니다. 눈을 뜬 다미앵이 마주한 세상은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반대였는데요. 남성이 형형색색의 짧은 핫팬츠를 입기 위해 제모를 하고, 여성은 웃통을 깐 채 조깅을 즐기는 세상이었습니다. 심지어 남성들이 길거리에 모여 남성 권리 향상을 외치고 있었습니다. 영화는 세세한 것 하나하나 남녀가 바뀐 세상에서 살아가는 다미앵의 모습을 통해 지금껏 일상적으로 접해오던 모든 것들을 새롭게 조명합니다. 진지하게 풀지 않아 더 재미있는 젠더 이야기, ‘거꾸로 가는 남자’로 시작해보세요! 






3.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출처: imdb.com

이번엔 옆구리가 시려지는 달달한 영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던 클리셰들을 모아놓은 전형적인 하이틴 로맨스 영화입니다. 여기엔 매력 넘치는 남자주인공의 눈빛까지 포함돼 있죠! 영화는 주인공 라라 진이 지금껏 짝사랑해오던 상대에게 쓴 비밀 러브레터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발송된 사건으로 시작합니다. 주인공에게 벌어진 일을 차차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훈훈한 로맨스와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는데요. 뻔하지만 여전히 재미있는 미국 하이틴 로맨스 영화로 방학 동안의 외로움을 달래 보세요! 






4. 러브, 데스 +로봇

출처: imdb.com
‘러브, 데스+로봇’은 할리우드의 ‘믿고 보는 감독’ 팀 밀러와 데이비드 핀처가 제작에 참여한, 18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사랑, 죽음, 로봇을 주제로 코미디, SF 등 다양한 장르의 애니메이션 단편 모음집인데요. 어린이를 위한 뻔한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오직 ‘성인’을 위한 이야기로 다소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요소가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만큼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이야기로 가득 채워 새로운 영화를 탐구하는 영화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러닝 타임은 짧아도 긴 여운을 주는 단편 영화, 신선한 자극을 원하는 ‘어른’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5. 서던리치: 소멸의 땅

출처: imdb.com
어렵지만 이해하고 싶고, 무섭지만 계속 보게 되는 그런 영화를 찾나요? 그럴 땐 ‘서던리치: 소멸의 땅’을 도전해보세요! 영화는 주인공 레나(나탈리 포트만)의 인터뷰로 시작해 ‘X’ 구역에서 탐사하는 이야기와 교차 진행됩니다. ‘X’ 구역은 평범한 자연의 모습이지만 자세히 보면 돌연변이의 세계였는데요. 이를 연구하는 탐사 팀 ‘쉬머’는 각자의 분석 결과를 공유하며 ‘X’ 구역의 진실로 다가갑니다. 영화는 참신하면서 기괴한 연출로 평론가에게 큰 인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등골이 서늘해지는 돌연변이 생물체와 ‘쉬머’ 팀의 감정변화 그리고 머리가 띵~행지는 후반부 스토리까지, 과하지 않지만 끝까지 집중하게 만드는 연출력이 대단합니다. 영화가 끝난 후 해석을 꼭 찾아보게 된다는  ‘서던리치: 소멸의 땅’으로 서늘한 여름밤 보내세요!





지금까지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추천한 넷플릭스 영화 어떠셨나요? 오늘은 킬링타임 용 영화부터 머리를 멍하게 만드는 신선한 영화까지 다양한 주제의 영화를 다루어 봤습니다! 무더위에 지친 날,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느긋하게 영화 보며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그럼 한솔은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