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인티큐브의 Let’s H-day <캘리그라피 텀블러 만들기>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9. 1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는 한솔인티큐브에선 Let’s H-day가 시작되어 직원들이 함께 모여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더불어 다음 주 추석연휴에도 정상 개관하는 오크밸리 뮤지엄산에서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 전시회가 시작되었다고 하니 이 소식 또한 놓치지 마세요!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인티큐브의 2016년 Let’s H-day, 캘리그라피 텀블러 만들기



한솔인티큐브에선 임직원들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각종 행사, 문화생활, 체육대회 등을 진행하고 이러한 활동들을 Let’s H-day라고 부릅니다. Let’s H-day 행사는 전 사원이 함께 모이는 경우도 있고, 팀이나 부서와 같이 소규모로 모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지난 9월 1일엔 캘리그라피 텀블러를 만드는 소규모의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붓펜이 익숙하지 않아 연습이 필요했지만, 처음 해본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운 결과물들이 나온 것 같습니다. 캘리그라피 텀블러 만들기 현장의 사진들을 지금 블로그에서 확인 해보세요!

 

한솔인티큐브 블로그 바로 가기 




온 가족을 위한 문화생활, 뮤지엄산의 일러스트레이션展


 

다음주 추석연휴 기간인 9월 14일부터 16까지도 뮤지엄산은 정상 개관하여 방문객들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예술작품과 같은 건축물들이 이루는 아름다운 경치도 있지만, 그 동안 꾸준히 진행 된 종이와 관련 된 전시회에 이어 <이야기가 있는 그림, 일러스트레이션展>이 시작되어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4계절 내내 아름다운 뮤지엄산, 추석 연휴 중 하루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도 나가고 문화생활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세한 사항을 위해선 오크밸리 블로그를 참고 해주세요!

오크밸리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