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이엠이, DR 콩고 박물관 착공식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6. 8. 8.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 한솔이엠이는 DR 콩고 박물관 착공식 소식을, 한솔케미칼은 경력직원 채용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이엠이, DR 콩고 박물관 착공식



지난 5일, 한솔이엠이는 DR 콩고 킨 샤샤 국립박물관 건립 사업자로 선정되어 계약을 맺었는데요, 27일에 박물관 부지에서 착공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착공식에는 조셉 카빌라 콩고 대통령 및 내각 장관 등 1000여 명의 하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고 합니다. DR 콩고 박물관은 정부 무상원조 전담기관인 한국국제협력단(KOICA)이 문화 공적개발원조(ODA) 사업으로는 최대규모인 2천만 달러(225억2천만 원)를 투입하여 1만5천㎡ 부지에 연면적 6천㎡ 규모로 2018년 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DR콩고 박물관이 개관하는 2018년까지 안전하게 공사가 마무리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자세한 소식은 한솔이엠이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한솔이엠이 블로그 바로 가기 




2016년 한솔케미칼 경력사원 채용


 


한솔케미칼이 미래를 함께할 2016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아래 지원서 접수 일정을 확인하시고 관심 있으신 분은 한솔케미칼 블로그에서 자세한 모집요강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접수기간 : 2016년 8월 1일(월) 오후 12시부터 ~ 2016년 8월 15일(화) 오후 12시까지

-전형절차 : 서류전형 → 역량면접 → 임원인성면접 → 채용검진 → 채용

-접수방법 : 온라인 지원시스템을 통한 지원 (http://recruit.hansol.com)

-홈페이지 : www.hansolchemical.com


한솔케미칼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