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어 회화 공부법] 영어 회화 공부법 3가지 추천!

INSIGHT/청춘+

by 한솔BLOG 2014. 8. 20. 09:00

본문


벌써 8월 말이 되어가고 있는 지금! 연초에 계획한 일은 어느 정도 달성하셨나요? 매년 새해마다 세우는 계획 중 영어 회화 공부도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어느 샌가 슬쩍 미뤄두었다면 오늘부터 심기일전하여 다시 시작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영어 회화 공부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회화 공부법 1. 전화 영어



바쁜 일상에 치여 영어 학원에서 공부할 시간을 내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 영어 회화 공부법은 바로 전화 영어입니다. 전화 영어는 자신의 원하는 시간대에 20~30분 정도만 투자하면 되는데요. 특히 요즘에는 수업 전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적절한 레벨을 설정해서 학습할 수 있답니다. 자신의 실력에 맞춰 원어민 강사와 1:1로 공부한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전화 영어,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영어 회화 공부법 2. 인터넷/모바일 강의



정확한 커리큘럼을 통해 배우고 싶지만, 학원을 가기에 망설여지는 분들에게는 온라인 강의를 추천해 드립니다. 온라인 강의는 오프라인과 똑같은 양질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 수업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 온라인 강의 대다수가 핸드폰이나 타블렛 PC로 연동하여 들을 수 있는데요. 이동하는 중에도 틈틈이 공부할 수도 있답니다. 또 수업마다 다르긴 하지만, 장학금 제도나 관련 시험 응시료 할인 및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니 꼼꼼히 잘 살펴보고 학습 전략을 짜는 것도 좋겠죠?


영어 회화 공부법 3. 영어 회화 스터디



영어 회화의 특성상 암기나 일방항적인 강의 보다는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의해 학습되는 것이 더욱 좋겠죠? 그런 의미에서 추천해 드리는 영어 회화 공부법인 스터디 모임! 같은 목표를 가진 멤버를 모집하여 정기적으로 공부하면, 학습 의욕이 떨어질 때 서로에게 자극도 되고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죠?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스터디 멤버를 모집하는 경우에는 각기 다른 연령대와 직종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 다양한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취업 준비생은 물론, 자신의 스펙이나 자기계발을 위해 직장인들까지 영어 회화에 관심이 높은 요즘인데요. 오늘 한솔그룹 블로그에서 알려드린 영어 회화 공부법을 참고하셔서 목표한 영어 회화 능력을 키워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