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5월 황금연휴 동안 시티투어 다녀오기

INSIGHT/청춘+

by 한솔BLOG 2014. 4. 10. 09:00

본문

한솔그룹_5월황금연휴시티투어_메인


기다렸던 5월 황금연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어요! 다들 연휴를 위한 계획, 세우셨나요? 해외여행은 부담이 되는 학생 분들, 혹은 연차를 낼 수 없는 직장인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로,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오늘 한솔그룹 블로그에서는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위해,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국내 시티 투어를 추천해 드릴게요~


힐링 여행, 화순 시티투어


한솔그룹_5월황금연휴시티투어_1


다른 지역의 시티투어와는 다르게, 화순의 시티투어는 뻥 뚫린 하늘과 빽빽한 숲을 거니는 여행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쌍봉사나 운주사와 같은 절을 천천히 둘러보기도 하고, 백아산 휴양림과 같은 숲길을 걸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마침 5월 2일부터 6일까지 총 5일간 화순 힐링푸드페스티벌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라남도 하면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으로 화순 시티투어도 즐기고, 맛있는 힐링푸드페스티벌에서 음식을 맛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솔그룹_5월황금연휴시티투어_2

이미지 출처: 화순군 버스투어


먹거리 여행, 부산 시티투어


한솔그룹_5월황금연휴시티투어_3


대한민국 제2의 도시라고도 불리는 부산! 너무나도 유명한 해운대와 태종대, 도심 한가운데 자리잡아 있는 차이나타운, 구석구석에 위치한 박물관과 미술관, 펄떡거리는 해산물이 가득한 전통시장 등 흥미로운 관광 명소가 많죠? 부산 시티투어버스의 코스는 이들을 효과적으로 돌아볼 수 있도록 짜여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무엇보다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 생선회, 복국, 돼지국밥, 밀면, 동래파전, 낙지볶음까지~ 맛있는 여행을 떠나고 싶으신 분들은 부산 시티투어를 추천합니다!


 부산시문화관광 사이트 내 [부산의 맛여행]


야경 여행, 서울 시티투어


이성과의 색다른 데이트 코스를 찾고 있다면? 서울 시티투어 야간 코스를 추천합니다! 광화문에서 출발해서 마포대교, 여의도, 서강대교, 성수대교, 한남대교를 지나쳐서 N서울타워에 도착하는 야간 코스~ 한강에 반짝이는 다리의 불빛을 바라보면서 서울 야경을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떠세요?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으로 서울을 관광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서울에 살고 계신 분들에게도 야경 나들이로 추천해 드려요:)


한솔그룹_5월황금연휴시티투어_4


오늘 한솔그룹 블로그에서는 5월 황금연휴 국내여행 계획을 위해 각 지역별 시티투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5월이 오기까지 아직 여유가 있으니, 천천히 그리고 즐겁게 황금연휴를 위한 계획을 짜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