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 솔메이트 17기 발대식 현장!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3. 10. 14. 18: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 지난 10월 8일 솔메이트 17기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지난 10월 10일 한솔CSN 천안센터의 '화합의 한마당' 체육대회가 있었습니다. 지난 10월 14일 한솔그룹 10여개 계열사가 한 데 모여 테니스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그럼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홈데코 솔메이트 17기 발대식 현장!



지난 10월 8일 한솔홈데코 솔메이트 17기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한솔홈데코 솔메이트란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고 한솔홈데코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은 주부를 대상으로 모집한 주부체험단인데요~ 이날 발대식에서는 솔메이트 활동에 대한 전반적 설명과 솔메이트가 짊어져야 할 의무와 받게 될 혜택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습니다. 솔메이트 분들께서 운영 중이신 개인 블로그에 올라갈 사진 촬영 시간도 있었습니다. 17기 솔메이트 분들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CSN 천안센터 '화합의 한마당' 체육대회!



한솔CSN 천안센터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화합의 한마당' 체육대회를 진행했습니다. 한솔CSN 천안센터 직원들뿐 아니라 한솔CSN 본사 및 다른 센터 직원분들과 협력사 직원분들도 함께 참여한 이번 체육대회로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천안 풍세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여러가지 상품도 준비되었고, 족구게임, 풍선 빨리 불기 대회, 이어달리기, 제기차기, 줄넘기 등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여러 가지 게임을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그룹 제12회 테니스 대회 개최



한솔그룹 10여 개 계열사가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바로 한솔그룹 테니스 대회가 열렸는데요. 업무로 연관되어있는 계열사도 있고, 전혀 만날 기회도 없는 계열사도 많지만 일 년에 한번 테니스 대회를 위해 각 계열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제지 대전공장 테니스 코트에서 열린 2013년 한솔그룹 테니스 대회는 올해로 벌써 12회를 맞이했습니다. 각 대표가 대진표에 맞게 예선전을 치른 결과 A팀 우승은 한솔케미칼, 준우승은 테크닉스가, B팀 우승은 홈데코, 준우승은 신텍이 차지했습니다. 모든 계열사가 한자리에 모여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룬 의미 있는 대회였습니다! :D


블로그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