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CSN,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와 '미래의 선택'과 함께했다고 합니다. 지난 10월 12일 총 8개의 한솔 계열사가 함께하는 한솔 배 테니스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10월 19일 한솔이엠이 레포츠 동호회가 문경새재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자세히 살펴볼까요?



드라마 '미래의 선택' 한솔홈데코가 힘 싣다!



드라마 '비밀', '상속자들'에 이어 '네 이웃의 아내'와 '미래의 선택'도 한솔홈데코와 함께했다고 합니다. jtbc의 월화 드라마 '네 이웃의 아내'에서는 부사장 이영재의 방의 벽이 한솔홈데코 '스토리월'로 시공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세련된 광고회사의 부사장 방에 잘 어울립니다 :) 극 중 채송하 집의 모든 문은 한솔 참도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미래의 선택'에는 어떤 제품이 시공되었을까요? 바로 참데코타일과 스토리월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화면 속에서 찾아보실 수 있었나요? :D


블로그 바로 가기



제12회 한솔 배 테니스대회 개최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한솔 배 테니스대회가 지난 12일 제지 대전공장 테니스코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제지, 홈데코, 케미칼, CSN, 테크닉스, 이엠이, 인티큐브, 신텍 등 총 8개 계열사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한솔 배 테니스 대회는 복식경기로 진행되었으며 A, B 두 개 조로 나뉘어 조별 리그를 거쳐 우승팀을 가르었습니다. A조 우승은 케미칼이, B조 우승은 홈데코가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한솔만의 소통문화로 자리 잡은 한솔 배 테니스대회! 이번 대회를 통해 그룹 전체가 하나로 단결할 기회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이엠이 레포츠 동호회, 문경새재를 걷다



한솔이엠이 레포츠 동호회가 지난 19일 문경새재를 다녀왔습니다. 가을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날씨 덕분에 문경새재 트레킹은 더욱 빛이 났다고 하는데요. 한솔이엠이 임직원과 가족 31명이 참석한 이 날 행사는 가족과 함께 가을을 느끼기에 충분했답니다 :-D 역사에 얽힌 갖가지 전설 및 옛이야기를 읽고 나누며 걷는 고갯길은 도시에서의 일상을 잊어버리고 힐링을 맛보는 소중한 경험이 되었다고 합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Posted by 한솔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