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격적인 장마철, 습기로부터 안전한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INSIGHT/라이프+

by 한솔BLOG 2023. 7. 11. 11:01

본문

기상청은 올 7월과 8월의 강수량이 평년보다 많을 확률이 높고 특히,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집중호우가 잦을 것이라고 예보하고 있습니다.

 

제주 한라산 삼각봉에는 311.5mm의 비가 내렸고,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려 빗길 교통사고 등 크고 작은 비 피해 신고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장마철에는 안전수칙을 잘 지켜 위험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리고 주부 입장에서는 에어컨, 제습기를 이용해 습기를 제거해 주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습기는 전자제품에도 영향을 주고, 비에 젖은 우산이나 신발에는 세균이 증식할 수 있어 빠르게 습기제거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습기는 우산이나 신발, 옷장뿐만이 아니라 마루 바닥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마루는 나무를 주 원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겨울에는 건조하여 수축하고 여름에는 습기가 많아 팽창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실내 습도를 60% 이하로 유지해 줄때 베스트 상태를 유지합니다.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선풍기를 돌려 바닥의 습기를 제거하거나 마른걸레로 닦아줘야 합니다. 주방 싱크대나 화장실 입구 등 마루 위에 카펫이나 매트를 장기간 깔아 두는 곳은 과습으로 인해 마루 변형이 올 수도 있어 매트를 자주 걷어내 환기를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언제 장마비가 들이칠지 모르니 창문을 닫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하고 비를 한번 맞으면 재빨리 닦아내야 합니다.

 

 

sb마루 리얼텍스처_더블딥브라운

 

 

하지만 물이 스며들어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고 실제로 문을 열어둔 채 외출해 버리는 바람에 소나기로 비가 들이쳤으나 마루가 멀쩡해 놀랐다는 실사용자들의 후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바닥재가 있습니다.

 

바로 한솔홈데코의 sb마루입니다.

한솔 sb마루는 목질 마루의 단점인 내수성을 강화해 물이 스며들어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sb마루 리얼텍스처_던라이트오크

 

이뿐만 아니라 한솔 SB마루는 찍힘과 눌림에도 강하고, 경제적인 가격에 안정된 품질, 실용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먼저 찾는 제품이라 하겠습니다.

 

 

sb마루 리얼텍스처_페인티드핑크

 

 

비가 오늘 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에 강한 한솔홈데코 sb마루로 바꿔보시는 것도 장마 대비책의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출처=https://blog.naver.com/hansolhomedeco/22314256900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