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4년 가장 의미 있는 대학생 활동,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 모집

INSIDE/한솔 서포터즈

by 한솔BLOG 2024. 3. 14. 08:46

본문

우리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경험을 통해 성장합니다. 성장은 우리를 둘러싼 세계를 넓히고 더 큰 가능성을 품게 하지요.

한솔그룹이 대학생 여러분과 경험을 나누고 더 큰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한솔그룹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합니다.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성장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2024년 가장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에 지원하세요!

 

 

Q1. 한솔그룹 서포터즈는 어떤 활동을 하나요?

누구도 경험해본 적 없는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로 뽑히면 어떤 활동을 하게 될까요?

먼저 한솔그룹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개인 또는 팀을 구성해서 미션에 참여하게 됩니다. 특히 영상, 카드뉴스 등 한솔그룹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여기서 선별된 콘텐츠는 한솔그룹 공식 채널을 통해 소개되는 주인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과 같은 공식 미션 외에도 더욱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솔그룹 서포터즈만을 위한 특별한 TF 활동들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한솔그룹을 직접 견학하고 임직원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니까, 한솔그룹 채용에 관심이 있거나 취업과 관련해 고민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되겠죠?

 

 

Q2. 지원 자격이 따로 있나요?

국내 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휴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한솔그룹 서포터즈가 될 수 있습니다. 한솔그룹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전공 무관! 지역 무관!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로 활약하고 싶은 대학생 여러분 모두 환영합니다!

 

Q3. 모집 정보와 지원 방법이 궁금해요!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는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서포터즈에 지원하고 싶은 분들은 4월 5일(금)까지 하단 첨부파일에 있는 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아래 설문폼 링크로 제출하면 서류 접수 완료! 4 12()에는 서류 전형에 합격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면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 지원 click 👇

 

한솔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네이버 폼 설문에 바로 참여해 보세요.

form.naver.com

 

 

 

Q4. 활동 기간도 알고 싶어요!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로 선발되면 2024년 4월부터 8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됩니다. 발대식과 수료식을 포함하여 총 5번의 오프라인 모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예상 일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Q5. 서포터즈를 위한 혜택도 있나요?

오직 한솔그룹 서포터즈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을 응원하며 개인/팀 활동비를 제공해드리며, 그룹사에서 지원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도 한솔그룹 서포터즈만의 매력이겠죠?

 

 

 

Q6.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 모집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이 게시물의 댓글로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

* 메일 및 전화 문의  ㅣ hansol_univ@naver.com / 02-6952-4419 (10:00 ~ 17:00) 

 

 


 

 

지금 바로 한솔그룹 서포터즈 1기에 지원하고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준비를 시작하세요!

공통의 관심사를 지닌 또래들과 교류하고, 현직자와 대화하며, 다양한 활동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훌쩍 성장해있는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한솔그룹도 열심히 준비해서 알찬 활동으로 서포터즈 1기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지원서) 한솔그룹_대학생서포터즈1기.pptx
0.1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