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홈데코, 어떤 공간도 이지~하게! 셀프인테리어 벽지·타일의 끝판왕 '한솔이지셀프' 출시

INDUSTRY

by 한솔BLOG 2024. 1. 9. 16:41

본문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손쉽게 붙일 수 있는 벽지&타일 '한솔이지셀프' 출시했습니다. 한솔이지셀프는 본드나 스티커 등 별도의 접착제 없이 제품 뒷면 스티커만 떼서 벽면에 부착할 수 있는 셀프인테리어 벽면재입니다.

 

더러워지거나 손상된 기존 마감재 위에 덧방 시공은 물론 칼이나 가위만 있으면 원하는 크기로 재단이 가능해 주방과 거실, 침실과 서재, 베란다 등 변화가 필요한 곳은 어디든, 손쉽게 바꿀 수 있어 셀프인테리어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품 뒷면 스티커만 떼서 벽면에 부착
쉽고 간편한 셀프인테리어

 

 

 

 

고양이 키우는 집사님들 필수템!

고양이들의 벽 스크래칭으로 고민하셨나요? 한솔이지셀프만 있으면 스크래치 걱정은 끝! 반려동물이 벽을 긁어서 고민이시라면 한솔이지셀프로 바꿔 보세요.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벽을 긁는 습관을 가진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에 적합한 펫테리어 맞춤형 자재입니다. 또한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PS(Pet Safety/반려동물제품)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기 젖병에 사용되는 친환경 PP 소재

한솔이지셀프는 아기 젖병 및 식품·의약품 용기에 사용되는 친환경 PP(Polypropylene·플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해 다이옥신이나 유해가스를 발생시키는 PVC제품과 달리 환경호르몬을 배출하지 않고, 화재 시 유해가스를 발생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솔이지셀프는 튼튼한 내구성으로 햇볕에 긴 시간 노출되어도 변색이 적어 오래도록 새 것 같은 컨디션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데코타일에 비해 틈 벌어짐이 적고, 오염이나 얼룩도 쉽게 지울 수 있어서 전문가의 도움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톤&마블 패턴 4종과 패브릭 패턴 2종

디자인에 있어서도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스톤&마블 패턴 4종과 패브릭 패턴 2종을 선보였습니다. 스톤&마블 패턴에는 화이트스톤, 베이지스톤, 딤그레이스톤, 퓨어마블 4종, 패브릭 패턴에는 아이보리패브릭과 올리브패브릭 2종이 있습니다.

 

화이트스톤은 햇살처럼 눈부신 색으로 고요한 백사장을 연상시켜주고, 딤그레이스톤은 니스 해변의 자갈색에 스톤엠보의 적당한 무게감과 안정감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습니다. 베이지스톤은 공간에 차분하고 온화한 느낌을 선사하고, 퓨어마블은 부드럽고 맑은 대리석의 결을 그대로 살려 매력적인 공간을 연출합니다.

 

 

패브릭 패턴에는 아이보리패브릭과 올리브패브릭이 라인업 되어 있습니다. 아이보리패브릭은 순수한 아이보리 컬러에 패브릭 엠보 효과를 더해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며, 올리브패브릭 지중해의 싱그러운 올리브 색을 연상시켜 공간의 여유과 품격을 높여줍니다.

 

 

사이즈 또한 400x800mm의 대형 사이즈로 비용절감과 함께 빠른 시공은 물론, 공간을 넓고 시원하게 보이게 해 개방감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한솔이지셀프의 자세한 시공방법은 한솔홈데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솔홈데코의 첫 번째 B2C 제품인 한솔이지셀프!

한솔홈데코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친환경 셀프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보급해 나갈 것입니다.

 

 

※ 한솔홈데코 유튜브 채널 '알쓸인잡'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hansolhomedec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