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로지스틱스] 세대공감 특강 및 전 사원 요리경진 대회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20. 7. 22. 17:40

본문

한솔로지스틱스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몰입도를 향상하고 건전한 조직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전사원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교육은 "요즘것들"이라는 도서를 지필하신 저자를 모시고 직장 내 기성세대와 밀레니얼 세대간 갈등을 개선하고 서로 다름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기성세대를 이해할 수 있는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조직이 변화해 온 역사와 요즘 세대를 이해할 수 있는 퀴즈 및 신조어 학습, 그리고 밀레니얼 세대의 7가지 특성과 동기부여 방법에 대한 교육을 들으며 서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강을 진행한 후에는 아주 특별하고 이색적인 워크샵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대표이사님을 포함한 임직원을 세대 별로 랜덤으로 배정하여 조별 요리 경진대회를 시행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를 보며 회사에 뛰어난 요리실력을 가진 분들이 무척 많았는데요, 마지막엔 깜짝 난타 공연까지 진행되어 직원분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평소 만나기 힘든 센터와 본사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즐거웠고, 세대간에 공감할 수 있는 주제, 팀 배정, 즐거운 요리, 난타공연까지 다같이 움직이며 할 수 있는 주제가 있어 뜻 깊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직원간 화합을 이끌었다는 우승 소감을 남겨 주셨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