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인티큐브] 재택상담 솔루션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20. 7. 22. 16:59

본문

코로나19로 인한 콜센터의 집단감염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한솔인티큐브는 콜센터의 재택상담 솔루션을 신속하게 공급하고, 원격 상담 서비스가 개통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했습니다.
전례 없는 감염병 유행 상황에서 콜센터 업계는 상담원의 건강을 지킴과 동시에 고객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상담원들의 재택 근무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콜센터 상담원의 재택근무를 위해서는 네트워크 보안과 고객 정보 보안, 상담 배정, 원격 통화 등 해결해야 할 기술적 문제가 많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콜센터 고객들의 민감한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재택 상담이 빠른 기간 내에 안착될 수 있도록, 가상 사설망 (VPN : Virtual Private Network)을 설치하고, 원격 상담을 위해 PC에서 전화가 가능한 소프트 폰과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스크리닝하는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원활한 원격상담 서비스의 제공을 기술적으로 뒷받침했습니다.

출처 : 한솔인티큐브 홈페이지


언택트 시대의 도래로 본격화된 재택 또는 이동 상담 수요에 맞춰, 한솔인티큐브는 통신사 및 단말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금융권 망 분리 기준을 충족하면서도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 (Business Continuity Planning)에 부합하는 재택 상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