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PNS 지류유통, 온라인몰 그루업 런칭 기념 출판사 초청 행사
한솔PNS 지류유통부문이 출판사 50개사를 대상으로 고객 초청 교육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한솔PNS 지류유통부문은 전 지종에 대한 통합 구매 시스템과 당일 배송 전국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종합지류유통사입니다.
2013년부터 유통사 부문 최초로 여러 제지사의 종이를 한 곳에서 주문할 수 있는 주문포털 ‘하모니’를 운영해 오고 있던 한솔PNS는 여기에 고객이 원하는 전 제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검색기능, 실시간 결제, 나만의 도착지 관리 등의 메뉴를 보강해 '그루업'으로 새롭게 리뉴얼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원스톱 종이구매 온라인몰 '그루업'의 사용 편의성을 안내할 수 있었으며 동시에 국내외 모든 종이를 유통하는 한솔PNS의 사회공헌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원스톱 종이구매 온라인몰 '그루업'
타사 종이까지 모두 구매 가능
빠른 종이 유통의 사회적 책임 다해
원하는 종이를, 당일, 원하는 장소로 받는다
‘온라인몰 그루업’은 지류업계에서 다양하게 불려지는 어떤 제품명을 입력하더라도 알아서 찾고 주문까지 진행할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원하는 제품을 찾고, 당일배송은 물론 원하는 날짜에 정확히 받을 수 있습니다.
메뉴 구성은 ▲쉽고 편한 통합 상품 검색 기능(연관검색어, 대체지종, 자주 구매하는 제품 외), ▲실시간 카드결제/가상계좌 안내, ▲실시간 배송정보 SNS 알림 기능, ▲장바구니 제품 등록 / 오더 재주문 기능, ▲나만의 도착지 관리 등으로 쇼핑몰의 모든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오는 9월 1일에는 모바일 버전의 '그루업'이 오픈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제품을 주문하고 재고와 배송 상태까지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게 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종이가 필요할 때 한솔PNS를 찾아야 하는 이유
한솔PNS 지류유통부문은 국내 모든 종이 제조사의 제품을 판매하고 가장 다양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외에도 촘촘한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종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구할 수 있다는 것이 첫 번째 장점입니다.
두 번째는 스피드한 배송입니다. 전국 유통망을 통해 당일 주문, 당일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소량부터 대량까지 수량과 지종에 관계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가장 스피드하게 주문 배송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재단 기술입니다. 30년 이상 경력의 재단사가 빠르고 정확하게 재단하며 소량 주문권도 신속하게 무상 재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출판사, 여행사, 기획사, 관공서 등 40년 이상의 판매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1:1 고객 맞춤 서비스로 응대합니다.
네 번째는 바로 온라인 주문입니다. 온라인몰 '그루업'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모든 종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모든 종이 제품, 칼 같은 재단, 빠른 배송, 원스톱 온라인몰 '그루업' 등 모든 게 국내 최고인 한솔PNS 지류유통부문을 통해 당신의 비즈니스를 더욱 가치 있게 이루길 바랍니다.
'그루업' 바로가기 www.groo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