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국내최초' 대리석 질감 광폭 스톤390 강화마루 출시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 기업 한솔홈데코가 디자인, 사이즈, 표면 질감 등을 다양화하고 업그레이드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한 대리석 강화마루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개발된 폭 390 사이즈의 스톤 라인은 국내 최초 제품입니다.
석재패턴과 질감을 리얼하게 구현해 세련된 분위기와 국내 최대 광폭 사이즈의 강화마루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 연출이 가능합니다.
천연 대리석이나 폴리싱 타일의 깨짐, 딱딱함, 차가움, 미끄럼 등의 표면 성질을 보완하고 독자 개발한 표면 엠보를 적용해 대리석 질감에 원목마루 같은 따뜻한 안정감을 동시에 주기 때문에 소비자 반응이 매우 뜨겁습니다.
우아하면서 럭셔리한 스톤 인테리어
독자 개발한 표면 엠보 적용으로 원목 질감 최대 구현
한솔 대리석 강화마루 스톤390
천연대리석의 고급스러움 유지하면서 차가운 단점 없애
대리석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질감과 마무리로 부의 상징이자 호텔 등 럭셔리 인테리어의 대표 주자입니다.
하지만 돌이라는 특성 때문에 냉난방 시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물건이 떨어질 경우 파손의 위험이 클 뿐 아니라 바닥이 미끄럽고 딱딱하여 보행감이 좋지 않고 아이나 노인분들에게는 위험할 수 있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가의 가격으로 쉽게 시공하기가 어렵고, 시공했다고 하더라도 천연대리석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등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 럭셔리한 스톤 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솔홈데코의 라솔라 강화마루 스톤390입니다. 화이트톤에 은은한 마블링이 곁들여진 몬테카라라와 그레이톤에 석재의 질감을 표현한 밀스톤 등은 석재패턴과 질감을 리얼하게 구현하여 세련된 스톤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연출해 줍니다.
우리나라 소나무를 사용하는 국내 유일 국산 강화마루
강화마루는 목재를 미세하게 분쇄하여 접착제와 혼합, 압축해 만든 고밀도 섬유판에 목재 무늬 필름을 입힌 바닥재입니다. 스톤390도 타일이나 스톤 디자인을 나무 소재의 마루에 적용한 제품이지만 E0등급의 친환경 한솔보드만을 사용한 최고급 강화마루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솔보드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깨끗한 국산 소나무로 만들어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발생의 주요 원인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적습니다. 특히, 침엽수 중 섬유조직 길이가 긴 것을 골라 강도가 강하고 수분 및 열에 의한 치수 변화가 적어 온돌난방을 사용하는 우리의 주거문화에 안성맞춤인 마루입니다.
내구성이 우수한 비접착 방식, 우드&스톤 혼합 시공도 가능
석재 패턴뿐만 아니라 기존 우드 패턴의 소폭(폭 100), 대폭(폭 190) 사이즈의 패턴도 강화했습니다. 또한 한솔 모든 강화마루 제품들의 결합방식을 통일시켜 패턴, 사이즈에 무관하게 복합시공이 되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한 거실에서 소파 쪽은 우드패턴, 주방 쪽은 스톤 패턴으로 유니크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복합시공 시 재료 분리대나 단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닐린社의 최신 결합기술을 채택, 틈 벌어짐 현상을 방지하여 먼지와 습기가 침투되는 것을 최소화했고 마루끼리 조립하고 끼워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면강도가 6,000 cycle로 기존 합판마루에 비해 스크래치 및 찍힘 현상이 쉽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한솔홈데코의 강화마루는 독자 개발한 우드와 스톤 엠보를 적용해 입체감이 살아있는 표면가공과 광도를 낮춘 매트한 질감으로 원목과 석재의 질감을 최대한 구현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대리석의 고급스러움은 그대로 살리면서 실용성을 극대화한 스톤390은 고물가시대에 딱 맞는 인테리어 자재라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