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HT/라이프+

올해 설 연휴에는 재개봉 명작 관람 어떠세요?

한솔BLOG 2021. 2. 12. 14:00

안녕하세요, 한솔 가족 여러분. 입춘을 지나 2월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직 가시지 않은 겨울 추위와 여전히 우리의 일상을 위협하는 코로나 19 때문인지 입춘을 지났음에도 여전히 몸과 마음은 조금 얼어있는 듯 한데요. 이번 설에도 고향에 내려가거나 가족들과 모두 모여 명절을 쇠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함께 모이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 달래시며 더욱 즐겁게 설 연휴를 보내실 수 있도록 2021년 2월 영화관 재개봉 명작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설 연휴를 이용해 영화관에서 챙겨 볼 만한 영화가 있는지 살펴보고 가세요!

 

 

 

 


늘 푸른 생각 늘 푸른 한솔이 준비했습니다!


설 연휴엔 영화 관람 어떠세요


2월 재개봉 명작 추천

 

 

 

 

 

영화 클로저 (출처: 메가박스)

“Hello Stranger”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법한 유명한 대사인데요. 오는 2월 18일 재개봉이 확정된 영화 “클로저”의 첫 대사입니다. 주 드로, 나탈리 포트만, 줄리아 로버츠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 돋보이는 이 영화는 소설가 댄, 뉴욕 출신의 댄서 앨리스, 사진작가 안나 그리고 의사 래리의 운명적인 만남이 얽히며 진행되는 로맨스 영화입니다. 마냥 달콤한 로맨스가 아닌 현실적이며 냉정한 사랑의 이면을 담고 있어 스릴러로도 느껴지는 영화라고 하는데요. 영화관 스크린을 통해 나탈리 포트만과 주 드로의 비주얼을 감상하면 정말 황홀할 것 같습니다. 

 

 

 

 

 

영화 해리포터와 불의 잔 (출처: CGV)

해리포터 시리즈의 4번째 영화 “해리포터와 불의 잔”2월 10일 영화관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05년 개봉 작품으로 16년 만에 다시 극장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4DX로 개봉하여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게 해리포터의 판타지 명장면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특히,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퀴디치 월드컵, 트리위저드 마법 대회 등 속도감과 긴장감이 돋보이는 흥미진진한 이벤트들을 다루어 4DX로 관람하면 몇 배는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영화 해피 투게더 (출처: 메가박스)

홍콩 영화의 대표주자인 왕가위 감독과 배우 장국영, 왕조위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영화 “해피 투게더”2월 4일 재개봉 합니다. 2020년 연말 재개봉한 왕가위 감독의 영화 “화양연화”가 10만 관객 수를 기록한 데 이어 왕 감독의 또 다른 명작 “해피 투게더”가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다시 관객들을 찾았습니다. 영화는 홍콩을 떠나 부에노스 아이레스로 온 보영과 아휘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이국적인 풍경을 왕가위 감독만의 독특한 시선을 통해 감상해보세요.

 

 

 

 

 

영화 비포 미드나잇 (출처: 메가박스)

여행 중 만난 누군가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 영화 클리셰의 원조 격인 비포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비포 미드나잇”2월 18일 재개봉 합니다. 비엔나 행 기차에서의 우연한 만남을 담은 “비포 선라이즈”, 파리에서의 운명적인 재회로 이어지는 “비포 선셋”에 이어 마지막 편 “비포 미드나잇”에는 부부가 된 주인공들의 보다 성숙한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영화는 그리스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 카르다밀리를 배경으로 전개되는데요. 지중해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비포 미드나잇” 을 감상하며 여행의 설렘을 미리 느껴보세요!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영화 관람도 좋지만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중요하겠죠? 영화관 이용 수칙을 상기 드리니 영화관 방문 전에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첫째, 영화관 내에서 마스크 착용은 필수! 여러 사람이 한 공간에서 오랜 시간 머무는 만큼 마스크는 코까지 가리도록 정확히 착용하셔야 합니다. 둘째, 좌석 띄워 앉기. 2월 1일부로 영화관 이용 수칙이 다소 완화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전 좌석 한 칸 띄워 앉기 수칙이 적용되었는데요. 이제 동반 일행과는 옆자리에 착석 할 수 있습니다. 다만, 2.5단계 이상에서는 다른 일행과 두 칸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고 하네요. 셋째, 영화관 내 음식물 섭취는 여전히 금지. 영화 관람 중 음료를 비롯한 모든 음식물을 섭취할 수 없습니다. 영화관에서 먹는 팝콘과 콜라가 너무 그립지만, 아직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하나 봅니다. 

 

 

 

 


오늘은 설 연휴를 이용해 영화관에서 관람할 수 있는 2월 재개봉 명작들을 추천 드렸습니다. 올해는 여행이나 모임 대신 오랜만에 영화관을 방문해 재개봉 명작을 즐겨보시는 것 어떨까요? 안전하고 편안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한솔 가족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