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한솔🖐️ 한솔에 방문한 미국 예일대 학생들!
3월 15일 화창한 날,
미국의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인 예일대학교 SOM(Yale School of Management) 학생 32명이 한솔그룹을 방문했습니다. 예일 SOM 학생들이 한솔그룹을 방문한 건 작년에 이어 벌써 2번째인데요, 이들의 한솔그룹 방문 사연 궁금하시죠?
학생들은 예일대학교 SOM 과정 중 IET(International Experience Trip)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솔을 방문하게 된 건데요, 이날 한솔그룹은 예일대 학생들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한솔의 지속가능경영과 새로운 신사업들에 대한 소개함으로써 한솔의 기업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솔의 지속가능경영과 신사업 소개
한솔의 기업 가치를 전 세계에 알려
예일대학교 IET(International Experience Trip)란?
IET프로그램은 예일대 경영대학원 학생들을 위한 1주일간의 해외 탐방 프로그램입니다. IET 일정으로 각국을 방문한 학생들은 그 나라의 글로벌 기업을 방문하고, 구성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기업문화를 체험하게 되는데요.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각국의 문화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을 경험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됩니다.
작년 한국을 방문했던 학생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얻어, 올해 IET(International Experience Trip)에서 방문하는 9개국 중 한국의 경쟁률이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특히 한솔그룹의 방문이 인상적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올해도 한솔에 방문하게 됐다는 사실👍
한솔그룹의 지속가능경영과 신사업 소개
한솔그룹을 방문한 학생들을 환영하며 우리회사의 홍보영상을 시작으로 한솔그룹의 역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경영 그리고 지난 성과와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OM 학생들 모두 귀 기울여 집중하며 우리 회사의 다양한 사업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학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
한솔그룹의 소개가 끝나고 현장에서는 즉석으로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는데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그룹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느낄 수 있었고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우리 그룹의 비전과 목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예일대 학생들에게 이번 방문이 짧지만 의미 있는 만남이었길 바라며, 차세대 비즈니스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좋은 기회였길 바랍니다. 그럼 내년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