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테크닉스, 워터파크에서의 시원한 여름캠프 外

한솔BLOG 2016. 8. 22.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테크닉스, 한솔라이팅,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케미칼, 오크밸리, 한솔홈데코, 한솔인티큐브, 한솔PNS, 한솔넥스지)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이번 주는 한솔테크닉스에서 실시 된 시원한 여름 캠프 이야기와 오크벨리에서 개최될 가을맞이 힐링콘서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 주간의 한솔 소식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솔테크닉스, 무더위를 날려버린 여름캠프 소식!



한솔테크닉스에선 이번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해 사원 자녀들을 위한 특별한 여름캠프를 개최했다고 합니다. 지난 7월 25일 캐리비안베이에서 진행된 이번 가족행사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행되었으며, 아이들에게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한 특별한 행사였다고 합니다. 부모님과 함께 나들이도 나가고, 또래 친구들과 모여 미끄럼틀도 타고 물놀이를 하며 시원하게 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한솔테크닉스 사원 자녀 초청 여름캠프의 시원한 소식이 더 궁금하시다면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한솔테크닉스 블로그 바로 가기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맞이하는 가을, 힐링콘서트 안내



어느덧 8월의 절반이 지나고 이 무더위도 서서히 지나갈 듯한데요, 시원한 가을을 맞이하며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콘서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크밸리에서는 매년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음악가들이 함께 했는데요, 올해의 제3회 뮤지엄SAN 힐링콘서트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의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것 같습니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주의사항은 오크밸리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시 특별한 할인혜택도 적용되니 예매 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9월 10일 오후 7시, 뮤지엄SAN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힐링하는 건 어떨까요?


오크밸리 블로그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