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로지스틱스 물류 새싹들을 소개합니다. 外

INSIDE/한솔 뉴스룸

by 한솔BLOG 2014. 12. 22. 09:00

본문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로지스틱스, 한솔케미칼)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로지스틱스에서는 새로 들어온 물류새싹들의 소개를, 한솔케미칼에서는 봉사활동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그럼 한 주간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한솔로지스틱스 물류 새싹들을 소개합니다.



어느덧 한솔그룹의 하반기 공채가 끝나고 한솔로지스틱스의 신입사원들이 정식으로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처음 출근할 때의 두근두근하고 설렜던 마음 기억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새로 들어온 물류 새싹들도 그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정식 출근을 시작했는데요, 그 입사를 축하하기 위해 한솔로지스틱스 민병규 대표이사와의 간단한 인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총 12명의 물류 새싹들이 모인 자리는 그 열기와 열정 때문에 추운 날씨를 녹여버릴 만큼 후끈했다고 하는데요, 그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한솔로지스틱스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케미칼 봉사활동



한솔그룹 봉사활동의 아이콘인 한솔케미칼에서 새로운 봉사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한솔케미칼 본사에서는 지난 금요일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한다는 마음으로 연탄 배달 봉사를 실시했습니다. 벌써 4년째 소외된 이웃에게 추운 겨울, 따뜻함을 선물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이에 질 수 없다는 듯이 한솔케미칼 울산공장 직원들도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울산 공장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혜진원이라는 장애 아동 재활시설에서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야외 활동이 어려운 아이들의 사회 적응을 돕기 위해서 영화도 같이 보고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한솔케미칼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봉사 소식들, 궁금하시다면 한솔케미칼 블로그에 방문해보세요.


[한솔케미칼 본사] 연탄 배달 봉사활동 실시

[울산공장] 혜진원 맛있는 공연여행 프로그램 참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