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한솔 뉴스룸

[한 주간의 한솔그룹] 한솔홈데코,'제18회 에너지위너상' 수상 外

한솔BLOG 2014. 7. 21. 09:00

이번 주 한솔그룹 계열사(한솔제지, 한솔홈데코, 한솔로지스틱스, 한솔EME, 한솔PNS/인티큐브, 한솔오크밸리)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한솔홈데코에서는 '제18회 에너지위너상' 수상 소식을, 한솔EME에서는 앙골라 농업성 국장 방문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한솔홈데코, '제18회 에너지위너상' 수상



지난 7월 16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18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 한솔홈데코가 초대되었습니다. 바로 에너지절약상과 에너지관리공단 이사장상을 시상하기 위해서 시상식을 방문하였는데요. 한솔홈데코의 Business Value Chain 강화를 통한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 구축 활동이 에너지절약에 크게 기여하여, 에너지절약상과 에너지관리공단 이사장상을 수여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



한솔EME, 앙골라 농업성 국장 방문



한솔EME는 앙골라 식량문제 개선을 위해 앙골라에 대규모 양계장을 건설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 앙골라 농업성 국장이 한솔이엠이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앙골라 농업성 국장이 한국 농어촌공사 시설견학을 위해 한국 방문을 결정하고 EME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양계프로젝트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솔EME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바로 가기